충북 제2회 여성기업주간 기념 다체로운 행사로 눈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캠기획

충북 제2회 여성기업주간 기념 다체로운 행사로 눈길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 여성기업주간 다체로운 행사 눈길
-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전시회 및 무료나눔 행사 개최
- 충북 제2회 여성기업주간 다체로운 행사 눈길
-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판매전 (하나로마트청주점, 롯데아울렛 청주점)

매년 7월 중 하루를 정해 ‘여성경제인의 날’ 행사를 열어왔던 것과 달리 올해부터는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으로 매년 7월 첫째 주가 법정 여성기업 주간으로 지정된 원년이다.


특히 충북에서는 제2회 여성기업주간을 기념해 다양한 전시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성공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6월 30일 오픈식을 시작으로 오늘(13일)까지 2주간 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회장 양기분) 회원사 및 여성기업 22개사의 제품을 최고 65% 할인판매하며 소비자를 만나왔다. 

 

 

충청북도와 한국여성경제협회 충북지회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롯데아울렛 청주점에서 오늘(13일) 오전 10시 오픈식을 시작으로 16일(일)까지 나흘간 회원사 및 여성기업 12개사의 제품을 할인 전시판매에 돌입했다.

 

 

맘캠타임즈_여경협충북지회 판매전 (3).jpg

 

맘캠타임즈_여경협충북지회 판매전 (2).jpg

 

<사진> 제2회 여성기업주간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판매전

 


 

맘캠타임즈_여경협충북지회 판매전 (11).jpg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와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판매전 개막식에 앞서 우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가 막막한 여성기업 제품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맘캠타임즈7월13일_여경협_전시및무료나눔 (7).jpg

 



또한,  충청북도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회장 양기분)는 제2회 여성기업 주간을 맞아 713일 충청북도 산업장려관에서 여성기업제품 전시회 및 무료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여성기업제품 전시회 및 무료나눔행사는 제2회 여성기업 주간을기념하여 우리 지역의 우수한 여성기업제품을 소개하고 침체된 경기에활력을 불어넣고자 실시됐다.

 

이날 산업장려관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도내 여성기업 25개사의 120여개 제품이 전시되었으며, 도민을 대상으로 한 무료나눔행사는 1230분부터 130분까지 한시간 가량 실시되어 550여개의제품을 무료 나눔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의 발빠른 움직임은 경제활동이 위축되고 있고, 우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매가 막막한 여성기업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오늘 롯데아울렛 청주점에서 판매전에 돌입한 제2회 여성기업주간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판매전은 16일(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