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충청북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2023년도 충청북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2023년도 충청북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충청북도는 4일부터 여성가족부와 공동 주최하고,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충청북도교육청이 후원하는 ‘2023년도 충청북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의 봉사활동 우수사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998년 시작돼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본 대회는 봉사활동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로 도내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활성화에 기여한 충북도 내 청소년·지도자·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사례는 10월 중 내·외부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여성가족부장관상, 충청북도지사상, 충청북도교육감상,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을 수여한다.

접수 기간은 9월 25일까지로 접수방법 등은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관련 공고문을 확인하면 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협력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지방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설치 등)에 따라 설치·운영되고 있으며, 충북 지역 청소년 활동을 진흥해 청소년의 잠재 역량 계발과 인격 형성을 도모하고자 수련·참여·교류·권리 증진 활동 등 청소년 정책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기관이다.

언론연락처: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김선애 043-256-4504 공모 문의 활동협력팀 043-256-45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